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들../모바일

삼성전자 갤럭시A6s (SM-G6200) 개봉기

by 피크카라제 2019. 1. 3.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갤럭시A6s (SM-G6200) 가 빨리 도착하였어요.ㅎ

알리에서 25일쯤 구매후 셀러가 27일 발송

30일에 디스패치뜨고 1월2일에 도착하였어요.

상당히 빨리 왔네요^^


 우체국에 도착하였다는걸 보고 저는 직접 찾으러 갔어요

잘 수령하고 집에 오니 뭔가 기대감이 매우 컸어요

사진화질은 않좋으니 이해바래요ㅋ

이리찍고 저리찍고했네요

저는 전문 리뷰어가 아니니  

궁금하신분을 위해 하는거라

그냥 그러려니하고 보세요 ㅎ


일단 영어로 되어있는 겉비닐은 뜯어보니 에어캡이 엄청 말려있습니다.

왜 두툼하지했는데 ㅎㅎㅎ

뜯어보니 홀쭉한 박스가...

박스는 별거없습니다.

하얀바탕에 삼성로고랑 제품박스 뒤에는 중국어내용(?)

열어보니 아주 예쁜 폰이 있네요

무사히 와서 다행 ㅎ

일단 켜보았어요. 갤럭시A6s 로고가 나오네요.

*이 폰은 참고로 아몰레드가 아니고 LCD입니다.

그러니 화면은 꺼져있을 땐 AOD가 안됩니다.*

뒷면도 유리이기때문에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때어봣어요

유리라 너무 반사가되서 잘찍으려했습니다.

때깔이 너무 고아요.

아래로갈수록 붉은 빨간색인데 그라데이션을 준거같아요.

실물은 너무 좋습니다.

대충 이렇습니다.

상단에 LED알림-카메라-수화기스피커-센서-전면 6인치 화면

잠시 만져보니 빠릿하고 좋습니다.

아래는 스피커와 C-Type단자-마이크-이어폰잭 

왼쪽에는 전원키만 있습니다. 다른건 없어요.

꼭대기에는 2차 마이크만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심카드 or SD카드겸용 트레이가 있습니다.

그위에는 볼륨버튼이 있어요.

사진엔 미들프레인 색이 투박해보이지만

실제로보면 괜찮은거같아요.

이제 구성품들은 대충 볼게요.

Type-C 케이블입니다. 

그냥 뭐 흔히 들어있는 케이블이라..

이어폰 입니다. 아직 써보진않았어요.

충전기 입니다.

110으로 보이지만 프리볼트라 220에도 사용 할수있습니다.

5V2A 충전기 입니다.

저는 이거 안쓰고 고속충전기로 해보니 충전은 빠르네요

-------끝-----

찍는다고 찍었는데 잘 안나왔네요ㅎㅎㅎ

제품은 전체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유격 이런거 하나없습니다.

발열은 1도없어요.

그리고 3300이라 걱정했는데

배터리 오래갑니다

-대충 폰화면은 이렇습니다.

(설치한거 하나도없어요. 기본상태)

그냥 여타 삼성폰하고 큰차이 없네요


-전체적으로 배터리 오래가고 성능 빠릿하고 레드색상도 예쁘고

맘에 듭니다.

-하단 스피커 음량도 꽤 큰 편입니다.

-알림오는 방식은 특이합니다.

화면은 꺼져 있을땐 AOD처럼 화면에 알림이 나타나요

단순 아이콘이 뜨는게 아니고 내용이 크게 뜨네요

오래는 아니고 몇초있다 사라지지만요


한가지 !

-한국에 Volte가 안되서 유플러스를 사용할수가 없네요.

뭔가 해결방안이 곧 나올거라 생각해요

SK와KT는 잘되요

그 외는 큰 이상없네요.


-국내에는 삼성폰을 20만원 중반에 이런폰은 살수가 없는데

가성비 킹입니다. 


----추가---

-단점 하나 더

일부 금융앱은 실행 불가입니다.

(하나은행,농협은행,신한은행은 안되는거같아요

국민은행은 일단 로그인화면 나와요/ 하나카드되고요 그외 실험 無..)

루팅은 안되었으나 루팅되었다 나오니 롬 문제같아요.

몇개는가능하고 몇개는 안되요

금융어플은 필요없다 하시는분 이라면 

이 폰은 정말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