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트랜스포머 5 가 소중한 이유(칼럼)

by 피크카라제 2017. 6. 22.


트랜스포머 5 가 소중한 이유

저자 JesseHassenger

장 새로운 트랜스포머 영화는 드문 것입니다. 스튜디오만큼이나 행복하기 때문에, 많은 프랜차이즈가 다섯 번째 영화까지 나아가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같은 감독 (이 경우에는 틀림없는 마이클 베이)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 5 개 이상의 항목이 영화 시리즈의 많음이있다 스타 워즈 , 제임스 본드, 마블 ... 심지어 DC 거기에 도착하는 것입니다가. 그러나이 시리즈는 모두 주조 변화, 초점 변화 및 다양한 영화 제작자를 기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들은 트랜스포머 와 같은 전통적인 후속편이 아닙니다 . 마지막 기사 나 카리브 해의 해적 : Dead Men Tell No Tales는 이번 여름에 사업을 시작하려는 희귀 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해적단 과 변압기는 모두 부분적인 사건에 대한 비정상적으로 크고 정교한 제작을 명령합니다. 이것은 말에 대한이 아니었다 최후의 프론티어 : 스타 트렉 V 대히트를 다음에도 불구하고 예산이 생산 과정 인하했다, 또는 록키 V 인기 다음, 록키 IV를 더 줄인 접근 방식. 호황을 누리고있는 해외 시장과 잘 팔리는 헐리우드 마케팅 기계의 결합은 해적단 과 변압기 가 모두 부유 한 것처럼 보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이 제작물의 거대 함은 일반 대중에게는 해적판 과 트랜스포머 모두를 저항 할 수 없게 만들고 비평가에게 혐오감을 안겨주려고합니다.하지만 필자는 두 시리즈가 모두 소환 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이. 모두 죽은 사람 과 마지막 기사 보고 찰스턴의 색상 타이밍, 정교한 물리적 찾고 세트, 자주 인상적인 특수 효과, 큰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표면의 즐거움일지도 모르지만, 큰 여름 영화에서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시리즈 시리즈는 5 개의 매우 긴 장을 통해 매우 짧은 기간 동안 모터가 작동 할 때 발생합니다. 모든 돈이 화면에 표시 되더라도 시뮬레이션과 유사합니다.

Dead Men Tell No Tales 는 향수 어린 속편 (처음 3 편의 영화에서 캐릭터를 다시 가져 오는 것, 간단히 말하자면)과 새로운 시작을 시도하는 사이에 어색한 퍼치를 차지합니다. 한편, 마지막 기사 는 안소니 홉킨스가 전한 박람회의 한 장면에서 간신히 지탱할 수있는 무의미한 신화를 계속해서 내고 있습니다. Mark Wahlberg는 실패한 발명가 인 Cade Yaeger로서 이제는 지구상에 계속 머물러있는 Transformers, 좋든 나쁘든간에 근절하기를 원하는 정부로부터 두 번째 고비를 넘겨줍니다. 그들 중 일부는, 오랜 시간 (이전 에 멸종 위기에 처해 있었던 무언가)이되어 왔으며 , 영화는이 암울한 것들에 대해 전형적으로 어둡고 가짜였습니다. 즉, 모두가 자신의 노선을 외치며,

해적 시리즈가 지난 15 년간 Johnny Depp 감사의 열정으로 상승한 것처럼, Transformers 영화는 로봇이나 인간이 아닌 자신의 슈퍼 스타를 추적하지만 Michael Bay 감독입니다. 아마 그는 외치는 모든 것을 격려하는 사람입니다. 베이는 스필버그 식 가족 모험 영화 제작에 관심이없는 것 같습니다. Last Knight는 심지어 스마트 한 유치원 어린이 캐릭터를 선전하고, Wahlberg의 독선적 인 Optimis Prime 숭배에 찬성하여 그 중 하나만 제외하고 모두 기각합니다.

이것은 The Last Knight 가 속편 상태의 잠재적 장점을 부르는 곳 입니다. 파이널 프론티어 (Final Frontier) 나 록키 V (Rocky V) 와 같은 손상된 부분 은 작동하지 않았지만 이론적으로는 캐릭터의 노화와 실패로 씨름을 시도했다. 좋은 사람 트랜스 포머 (Transformers)의 리더 옵티머스 (Optimus)는 지금까지 모든 영화에 출연 해 왔으며, 여전히 까다 롭고 발랄한 성격을 지닌 호화로운 연설가입니다. 최후 기사 는 Prime이 나 빠지게 만들어서 혼란을 겪었습니다. (그가 멋진 Monicer "Nemesis Prime"을 간단하게 채택했습니다.) 그리고 오직 온화한 충격 만이 있습니다.) 그가 어떻게 지구를 먼저 파괴하려하지 않았습니까? 어떤 것도, 악의가 있으면 그를 조금 덜 참을 수 있습니다. 영화는 단지 그를 격찬함으로써 반응한다. Cade의 '

시리즈 초반에, 트랜스포머에 대한 인간 영웅의 친화력은 영구적 인 무장 점령의 이상한 옹호처럼 느껴졌습니다. 로봇은 미국인들과 중동을 위해 세계에 서있었습니다. 멸종의 시대 (파트 4)는 이민 은유로 간략하게 다루어졌습니다. 마지막 기사 는 폭이 2 피트 이상인 모든 로봇 캐릭터에게 주요 능력을 부여하여 피봇 팅합니다. 심지어 우호적 인 땅벌은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기계 흉악범을 다시 태우고 영국군 집사가 살인적인 분노로 뒤덮는 플래시백을 얻습니다. 그들은 그 어느 때보 다 캐릭터와 비슷하지 않으며 정교한 무기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총 통제를위한 베이의 난간일까요? 트랜스포머는 주로 폭력을 위해 제작 된 기계로,

베이의 이데올로기에서의 찰과상은 다양 할 수 있지만, 주변의 가벼운 흐름으로 기울어 진 표면을 미끄러지 듯 움직이는 인간의 얽매이지 않는 스토리 텔링 및 장면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마지막 기사 는 결국 다른 많은 트랜스포머 영화와 같습니다. 그것은 가장 인종 차별 (그 것도 아니다 타락의 복수 )도 인종 차별 완전히 무료. 그것은 가장 길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멸종의 시대 일 것입니다 ). 또한 가장 지루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훌륭하게 지저분한 공상 과학 개념 (복제 된 트랜스포머 신, 술취한 멀린에게 강력하게 검을주는 로봇)과 많은 지루한 장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표준에 따르면, 트랜스포머는 어리석은 신화, 미친 과장 및 역사의 풍부한 재 작성으로 가득 찬 매우 이상한 시리즈입니다. 그러나 5 권의 영화, 심지어는 그 Auteurist 단조물도 지금 꽤 평범하다고 ​​느낍니다.

<출처:http://theweek.com>구글번역



'소소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최저임금 결정  (0) 2018.07.14
6.25 전쟁에 대한 외국 포스트 칼럼  (0) 2017.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