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들../모바일

DOOGEE Y6 MAX 간략후기

by 피크카라제 2017. 6. 17.

간략하게 써볼게요.

사양은 대충

CPU: mtk6750T 옥타코어

화면: FHD 6.5인치

램: 3g

32g

배터리 4300미리암페어

기타 기능: 지문인식,5기가 와이파이지원,한손모드,라디오...

안드로이드 6.0마시멜로우 (DIDO OS)

안녕하세요 ㅎ

안투투점수

초기 배경

한손모드

설정은 특정기능 이외 한글로 표시됩니다.

자체커스텀롬이 탑제되어있고 저 네모8개는 cpu가 돌아갈때 그래프가 나타납니다.

자체 제조사 간단한 테마 스토어입니다. 테마와 배경화면이 꽤 많습니다.

전부 무료에요. 받고 싶은 테마나 배경하면 받아서 쓰면되고요, 따로 계정이 필요하진않습니다. 앞으로 더 많아지겟죠..

야간사진 입니다. 노이즈가 있긴한데 나름 괜찮은것같습니다.

날 밝을때도 찍어야하는데 시간이안되서 밤에만 찍었네요. 조만간 다시 올려볼게요.


-------------------------------------------------------------------------------------- 


대충 이렇고요.

화면 정말 쨍하네요 예전 베가넘버6 쓸때 생각나요.

유튜브도 1080p 60프레임 잘돌아갑니다.

배터리도 좋습니다. 하루는 충분히 쓰는 느낌이에요.

배터리 벤치비 입니다.  -->  https://browser.primatelabs.com/battery3/392213


스피커 위치는 아이폰처럼 usb 꼿는쪽에 있는데요. 소리도 큰편입니다. 작진않아요.

음악은 매우 좋습니다 이어폰 곳아 들어보니 중정음 꽝꽝 울려요,(저의 기준입니다..) hi-fi 지원이라네요

지문인식도 빠르네요.

노크온 그런건 기본으로 다 있어요.

락화면 배경이 화면 킬때마다 봐껴요, 여러가지 내장되어있는지 질리진않네요.

저가폰 치고 카메라 잘나오는듯해요

5기가 와이파이 사용가능


단전

조금 무겁습니다. 무게가 250그람정도인데 저는 모르겠습니다. 넓어서 그런가 무거운지 모르겠어요. 단단하니 내구성이 좋아보여요.

LED 알람이 없어요.. 요즘 폰은 거의 다 있죠? ㅎ

여느  저렴이폰답게 나침판기능센서는 없어요.

GPS도 별로에요. 사용량이 적어서..


이가격에 가성비 갑  입니다.

위 영상은 외국인이 배터리 태스트한 내용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