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들../모바일

샤오미 홍미5 Plus 리뷰 : 이국적인 가격의 전체 화면

by 피크카라제 2017. 12. 26.

샤오 미 (Xiaomi)는 값싼 스마트 폰에서 우수한 장비로 어떤 점수를 얻을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거의 "전설적"입니다.

이제 샤오 미 (Xiaomi)는 시장에 이국적인 것을 많이 가져 왔습니다. 5.99 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스마트 폰은 매일 볼 수 없습니다.

샤오미의 실험이 성공했는지, 샤오미 홍미5 Plus가 정말 좋은 스마트 폰 조합인지 봅시다..

샤오미 홍미5 Plus 리뷰를 봅시다!

샤오미 홍미5 Plus : 디자인 및 외관

샤오미 홍미5 Plus는 꽤나 큰 덩어리이다. 스마트 폰 자체가 비교적 얇고 180g으로 너무 무겁지 않은 곳에 배치한다..

육안으로 볼 때, 그리고 재료를 선택할 때 홍미5 Plus는 다른 샤오미 스마트 폰과 일치한다. 또한 여기 뒤에 두개의 작은 플라스틱 스트립만 위와 아래에 둔 금속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홍미5 Plus에는 지문 스캐너도 있으며, 이 스캐너는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있다.

12메가 픽셀 카메라는 듀얼 LED플래시와 함께 상부에 장착됩니다.

전면으로 돌아가면 샤오미가 화면상의 버튼을 통해 5.99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것이 분명하므로, 샤오미 홍미5 Plus의 디스플레이 아래에 터치 성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체 화면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마이크와 마이크로 USB충전 포트도 밑면에 있고 헤드폰 포트는 위쪽에 있습니다.

샤오미 홍미5 Plus는 태블릿이 아닌 스마트 폰처럼 느끼고 있습니다. 그 느낌과 외모는 꽤 매력적이다.

샤오미 홍미 5 Plus: 디스플레이

샤오미 홍미5 Plus의 특별한 특징은 물론, 거대한 5.99인치 디스플레이이다. 샤오미는 여기서 풀 HD Plus해상도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전히 디스플레이는 상당히 선명하다. 비록 사람들이 5인치 풀 HD스마트 폰과 직접적인 비교를 통해 어느 정도 차이를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은 매우 적은 양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디스플레이도 뛰어납니다. 색상이 강하고 대비가 단단하며 각도도 적당합니다.

디스플레이는 비교적 차갑지 만 불쾌감을주지는 않습니다.

밝기에서는 10-20 % 더 늘리고 싶습니다만 햇빛 아래에서 스마트 폰을 읽는 데 충분합니다.

샤오미 홍미5 Plus:하드웨어 및 성능

샤오미 홍미5 Plus는 퀄컴 스냅드래곤625를 작동한다.
실제 파트로 넘어가기 전에 퀄컴 스냅드래곤625를 더 잘 평가할 수 있도록 이론적 벤치 마크 몇개를 먼저 제시하겠다.

여기에는 퀄컴 스냅드래곤625를 사용하면 여러 벤치 마크를 상당히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여기서 벤치 마크에 따르면 퀄컴 Snapdragon808과 비슷한데 LGG4나 GoogleNexus5X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625의 CPU부분은 808보다 강한 것처럼 보이는 반면 그래픽 카드는 약하다.

미디어 테크社의 대표적인 기업인 EMC와 비교해 볼 때, 스내드라곤 625를 분류하기는 어렵다. Antutu벤치 마크에서는(MediatekHelioX10)과 같은 사례를 통해 명확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Geekbench벤치 마크에서는 이와 다르게 보인다. 여기서, 힐리오 X10은 멀티 코어 점수를 더 높이지만 싱글 코어 비교에서는 패배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벤치 마크에서 625가 다시 승리한다.

아마도 UI와 가장 단순한 앱이 샤오미홍미5 Plus에서 상당히 잘 작동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물론 인터넷 서핑이나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GPS는 꽤 정확하고 제 실험에서 빨랐습니다.

좀 더 정교한 앱이나 게임으로 넘어가 보죠. 앵그리 버드나 로프 게임은 물론 현재의 미드 레인지 스마트 폰에서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현재 인기 있는 포켓몬 go조차 샤오미 홍미5 플러스에서 완벽하게 동작하고, 좋은 GPS가 확인된다.

아스팔트 8, NO.A 3, 스프링필드 또는 마블 퓨처 파이트 같은 복잡한 게임들도 대부분이 아주 재미 있게 경기할 수 있는 곳에서 뛴다.

비록 짧은 프레임 메이트가 여기 저기서 잠깐 쉴 수도 있지만, 이것은 게임 경험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샤오미 홍미5 Plus :소프트웨어

샤오미는 상당히 수정된 안드로이드 7.0버전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현재 버전 9에서 MIUI 따라 합니다. 누가 Huawei스마트 폰을 사용했을지 모르지만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친숙합니다.

UI는 일반적으로 고전적인 Android보다 약간 더"컬러풀한 "것입니다. 또한 알림 센터 및 설정도 상당히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 폰에는 이미 영어 언어와 GooglePlayStore가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MI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상관 없이, 물론, 취향의 문제입니다. 하지만 이 소프트웨어는 상당히 새로운 것이고 또한 평범한 안드로이드에서는 찾을 수 없는 흥미로운 특징들도 많이 가지고 있다.

(현제는 언어가 영어와 중국어뿐이고 곧 글로벌 언어가 출시할것입니다)

스크린 샷을 보고거기서 보는 것이 마음에 드는지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현재, 샤오미 홍미5 Plus는 MIUI9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분석 중입니다.

샤오미 홍미5 Plus: 소리

만약 여러분이 큰 스마트 폰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큰 스피커를 사용할 수도 있어요, 그렇죠?

안타깝게도, 홍미5, plus에는 스마트 폰의 아래쪽에 스피커가 하나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연사는 보통 이상인 것 같다. 적어도 그는 평균 이상으로 시끄럽다.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동의어가 그 소리의 질에 적합하다. 물론, 늘 그렇듯이, 무언가가 베이스를 놓치고 있지만 화자는 지나치게 왜곡되어 있고 그 외에도 꽤 유용하다.

간단히 말해서, 평균 이상의 성능.

헤드폰 출력이 다시 꽤 표준입니다. 여기서 Xiaomi는 Snapdragon625의 정상적인 DAC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샤오미 홍미5 Plus: 카메라

샤오미 홍미5 Plus의 12메가 픽셀 카메라 모듈에는 F2.2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좋게 들리지만, 그것도 그렇게 들리나요?

이거 직접 가져가. 평소처럼 모든 사진은 가장 높은 설정과 자동 모드에서 찍힙니다.

색깔이 강하고, 아마도 조금 강할 거에요. 선명도도 매우 높지만,  실제 리뷰에서도 선명하게 보인다

일반적으로 날씨가 좋을 때면 세계의 주력 스마트 폰과 쉽게 경쟁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중간급 스마트 폰 카메라이다.

하지만 갤럭시나 아이폰과는 기대마시길.....조금 나아지긴했지만...

나쁜 조건은 보통의 밝은 조건에서의 어느 정도 더 힘들게 한다.

여기서는 Xiaomi의 민첩함이 상당히 빠르게 사라집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MIMAX가 약 24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든다는 사실과 그 돈이 순서대로 낮은 성능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간단히 말해서, 어둠 속에서는 여전히 조금 괜찮다.

그렇지만 Xiaomi로 사진을 찍는 것이 즐겁습니다. 카메라 앱이 부정적인 것도 아니고 자동 초점도 감지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가장 빠르지는 않지만, 매크로 영역에서도 꽤 정확하다.

홍미5 Plus의 이미지는 12메가 픽셀 카메라의 경우 평균적으로 5MB정도 되는데, 이는 이미지가 그다지 압축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나저나, 샤오미 홍미5 Plus는 4K로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다고 할 만한 품질 하지만, 이미 더 좋은 4K비디오를 봤어요. 선명도는 실제로는 거의 모든 풀 HD기록이 우월하지만, 예를 들어 삼성 갤럭시 S7Edge와 비교해 보면 화질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가격대의 비디오 모드를 비난할 수 없다.

1분 분량의 비디오는 약 300MB의 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샤오미 홍미5 Plus: 배터리

홍미5 플러스는 4000A/h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스마트 폰보다는 태블릿에서 찾을 수 있는 용량입니다.(요즘은 스마트폰에서도 흔하지만..)

그러나 실제로  홍미5 Plus는 실제로 대형 디스플레이가 배터리를 완전히 소모할까요??

아니요, 홍미5 플러스는 오랫동안 좋은 선수예요. 디스플레이 밝기에 따라 약 8시간에서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마도 많은 사용자들이 스마트 폰을 재충전하지 않고 이삼일 동안 스마트 폰을 사용하게 할 것이다.

Wi-Fi를 통해 한시간 동안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일반적인 YouTube테스트에서 홍미5 Plus는 디스플레이 밝기의 절반에서 5%의 배터리만을 소비했다!

홍미5 Plus는 Quick Charge 3.0을 지원합니다.

샤오미 홍미5 플러스:결론과 논평

샤오미 홍미 5 Plus는 디스플레이 크기로 인해 이국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구매에 대해 두 번 생각해야합니다.

하지만, 스마트 폰의 크기를 좋아한다면 그 반대의 말을 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촉감도 좋고, 성능도 좋고, 배터리 수명도 훌륭합니다.

또한 카메라와 디스플레이의 품질도 나쁜 인상을 남기지 않았다.

Redmi5Plus가 제대로 되고 이렇게 큰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것이 아주 재미 있기 때문에 저의 새로운 "기본적인 "스마트 폰을 만들고 싶은 유혹을 받았어요.

궁극적으로, 그것은 여러분이 큰 스크린이 흥미롭다고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그렇다면, 어쨌든 거의 다른 대안이 없고 홍미5 Plus는 가성비면에 좋으편이다.

샤오미 리드 미니 5플러스:가격과 어디서 더 싸게 살 수 있을까?

현제 알리에도 팔고있고 큐텐에서도 쿠폰 적용해서 사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