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들../모바일

DOOGEE Y6 MAX가 도착했어요./ 싱가포르 포스트 / 알리익스프레스

by 피크카라제 2017. 6. 17.

알리에서 검색중에 doogee에서 큰화면 폰이 나온다걸 알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갤럭시메가를 오래전에 써보고 이후론 게속 작은 폰만 사용했는데 큰폰이 땡겼어요.

미맥스도 구입했다가 miui가 별로라 다시팔았죠.


y6 max는 가겨이 일단 저렴했습니다.

그때 결제액은 115.76 이었습니다.  한국돈으로 대충 139000 이네요.

배송기간 한국 오는데 18일 걸렸습니다. 싱가포르 포스트로 왔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디스패치뜨고 조금 딜레이가 있었네요.

사양은 대충 보자면

cpu: mtk6750T

램: 3G

저장용량: 32G

배터리: 4300

화면크기: 6.5인치

안드로이드 6.0

지문인식

cpu가 스냅이 아니어도 저는 고사양껨 안하기에 괜찮습니다. 램도 3기가라..ㅎ

xda포럼에 유저가 배터리 타임 태스트를  하였는데 화면켜짐 10시간 정도 찍더군요.


암튼 저는 지역 우체국에 도착했길레 직접가서 수령해왔습니다. 

박스는 예전 doogee 제품은 흰색이었는데 요즘껀 틀리네요.ㅎ

앞은 네임만있고 대충 뒤는 간략한 그림 설명이있네요

플라비닐??같은게 둘러쌓여있습니다.

비닐을 볏겼습니다.

앞면에 보호필름이 붙여져있습니다. 한번 더 때야해요.
그리고 이 폰은 전면에 LED알람이 없습니다. 약간 아쉽지만 저는 상관없습니다.
아래 메뉴버튼도 불 안들어와요..ㅎ  
저는  다른폰 쓸때도 불들어와도 항상 꺼놓아서 더 좋으네요

뒷면 디자인은 중국폰의 흔한 디자인 입니다. 카메라 옆에 뭐가 묻어서 닦았네요 ^^;;

구성품은 투명보호케이스 한개있고 칼국수 이어폰이 들어있네요 5V2a 충전기와 케이블 유심핀 

여유분 나중에 쓰라고 보호필름이 하나 더있어요.
대충 이렇습니다..



댓글